idea, travel, site. skill, together, communication, road, creative, precarious, urbanism, ongoing, relationship, memory, personal, following, collecting, open air, 친밀한, 로맨틱한 공간, 사적인 공간, set up situation, blind date, fun, alternative comunication

2009년 9월 8일 화요일

이번주 13일 일요일 3시 옥인아파트

세모조 X조 모두 전시축하합니다. 전시를 통해서 작업을 완성시켜나가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세모조는 짧은 전시기간이지만 좀더 관객과 다가가는 경험을 토대로한 이야기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어제처럼요) 지연은 세모조 작업 캡션(작업제목/미디엄, 년도등)을 전시장에 달아야합니다. X조는 개인별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전시는 개인이 했더라도 조별 진행한 작업들의 결과물(예. 희정 영상과 콜라주, 세모조 영상)이므로 캡션에 워크샵참여자 크레딧이 정확히 명시되어야합니다. (영상에도) 두 영상에 들어갈 크레딧은 정확히 명시된후 유튜브에 올릴생각이니 일단 완성본에 1차 크레딧을 정리하시기 바랍니다. 세모조는 1차 사이트 말없이 진행한 작업과 1차작업은 두개의 시리즈로 나누시기 바랍니다. (이부분 만날때 다시 의견 나누어요)그리고, 전시중 모두 전시중간과정(공동 콜라주/세모조 옐로우 지붕)도 찍어서 블로그에 올리고, 혜리는 찍은 사진 저한테 조만간 보내주세요. 그럼 일요일에 못만나면 전체 언제 만날지도 알려주세요.
 홍대역에서 혜리 작업 운반.

어제 이야기한 옥인아파트 다음 프로젝트 소개합니다.
옥인아파트 프로젝트 참여자인 폴 어쿠스틱의 목소가 진행하는 5개구 투어와 워킹이 함께 있습니다.
"이번 5개구 투어는 많은 개인, 팀, 공간들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 느슨한 그물 속에서 저희가 꿈꾸는 것은
폴 어쿠스틱이 투어를 통해 생동하는 통로가 되어 팀/공간의 그침 없는 활동 가운데 새로이 관계로서의 마을을 세우는 것입니다. 이러한 뜻에 맘이 감하여 동하신다면 투어 기간 동안 다른 마을의 이야기에도 많이 귀기울여 주세요 :)...9월 한 달간 5개구의 여행길에서 더 많이 마을과 만남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공연은 옥인아파트 주변을 걸어다니면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시작은 3시부터입니다. 5시에 끝날예정입니다. 편한 복장과 카메라 등 각자 기록할 간단 장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