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a, travel, site. skill, together, communication, road, creative, precarious, urbanism, ongoing, relationship, memory, personal, following, collecting, open air, 친밀한, 로맨틱한 공간, 사적인 공간, set up situation, blind date, fun, alternative comunication

2009년 7월 13일 월요일

7월 13일 X 조

안녕하세요 사진과 정혜리 입니다.
오늘 저희조는 내일 워크숍을 위해서 모였습니다.
모두 나오지는 않았지만 공동 작업을 많이 진행해 보지않은 저로서는 참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처음에 강의실 문을 열어주지
않으셔서 경비실 왔다갔다...
고생 좀 했어요. 워크숍이 열리지
않을 때 강의실을 사용하신다면
사전에 교수님이나 조교님을 통해서
허락을 받아야 한다고 하네요~





밑에는 저희가 오늘 한 작업 still cut 입니다. 상자에 박혀있는 스탬프(??) 제거와






내일 작업을 어떻게 진행할지 데모를 해봤습니다.




우리조는 내일 11시에 모이는거 아시죠?????????????? 준비물 잊지 마세요!!

댓글 1개:

  1. 와 나 손가락 완전 길게 나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