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a, travel, site. skill, together, communication, road, creative, precarious, urbanism, ongoing, relationship, memory, personal, following, collecting, open air, 친밀한, 로맨틱한 공간, 사적인 공간, set up situation, blind date, fun, alternative comunication

2009년 7월 21일 화요일

△조 쉘터 구조 (제안)

motive
두루마리 형식의 쉩터 1

★쉘터 2
삼각뿔 형식으로 원형을 만들고
비닐을 쒸워 휴양 온듯한 느낌을 준다.

유력 후보!
★ 쉘터 3
모기장 텐트에서 모티브하여 접이식으로
이동이 쉽고 든든한 구조를 갖고 있다.
철사와 비닐 이용.




댓글 5개:

  1. 정말 좋아요!근데 사주집 밑에 있는 사진도 모기장인가요????/

    답글삭제
  2. ㅋㅋㅋ 또 일이 늘었네요.... 좋지만 그날의 태양은 너무 눈부셨어여.. ㅠ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땡볕에서 않해봤으면 말을 말아요!ㅋㅋㅋㅋ

    답글삭제
  4. 이번엔 수영복을 준비해야와 할듯...근데 비옷도 좋았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