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a, travel, site. skill, together, communication, road, creative, precarious, urbanism, ongoing, relationship, memory, personal, following, collecting, open air, 친밀한, 로맨틱한 공간, 사적인 공간, set up situation, blind date, fun, alternative comunication

2009년 7월 20일 월요일

세모조 Site work: Do not Speak while you are building a temporary shelter!!"


꽤 넓어진 지붕? 사람이 지나니는 길도 결국에는 덮다.


지지대 만들기.


수영과 세헌의 멋진 퍼포먼스!
수영, 세헌, 지연, 정은과 멀티과 조교.

정은, 지연과 수영의 훌륭한 협업과 커뮤니케이션.

  • 세모조: 장수영, 유지연, 이정은, 안세헌, "말을 하지 않고 임시 지붕을 만든다"
  • 현장 작업(Site work) @ 계원대 후문에서 백운호수 올라가는 입구?.
  • 1시에 클라스를 나와 도착과 준비과정 시간을 포함하여 전체 3시간 소요. (세모조 최종 설치사진은 혜리 카메라에 있음, 혜리 사진 좀 올려주세요!)

댓글 2개:

  1. 와우 우리 원래 저렇게 생겼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저렇게 생겼다뇨? 얼굴이 아님 작업이?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