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a, travel, site. skill, together, communication, road, creative, precarious, urbanism, ongoing, relationship, memory, personal, following, collecting, open air, 친밀한, 로맨틱한 공간, 사적인 공간, set up situation, blind date, fun, alternative comunication

2009년 7월 18일 토요일

와우

우선1차가 힘들게 끝났어요ㅠㅠ
땡볕에서 상자를 이고 걷기란...후
금욜날 아침에 일어나는데 어깨에서 고통인 심하게 전해왔다는....

1차보리밥집앞 공원에서의 작업은
연테까지 해본작업중에 가장 힘든;; 작업인것같네요
저희 조는 촬영을 스트레이트로 하는 바람에
정말 말을 못했거든요ㅋㅋㅋㅋ
그게 원래 조건이긴 했지만....
역할분담이 끝난상태에서 진행된지라 묵묵히 일하는데 지장은 없었어요
어떻게 보면 신기하면서도 당연하기도 했죠.
예상치 못했던 땡볕은 당황스러웠습니다.
정말 조원들이 땀을 뻘뻘 흘리고.정말-후
정말 당황스러운것은 몇 분전에 사놓은 음료수가 미직지근한 것이었어요.
상자안은 그래도 그늘이 있어서 시원할 줄 알았지만, 땡볕에는 장사없다는.....ㅋㅋㅋㅋ

하지만, 우리가 조건이었던 '지붕있는 공간, 말없는진행'은 임무완료/.

우리의 다음 진행은 무엇인가요??
아 이주영선생님/...허리는 무사하신가요;..;;;???

댓글 1개:

  1. 7월 2일 업데이트한거 보고 잘 고민해보세요. 수업시간에 언급했듯이 이 워크샵은 프로젝트하나하나가 지속적으로 장소 바꾸어서 진행할수 있답니다. 물론 박스를 가지고 다른장소로 이동해서 해도 되겠죠. 물론 이번에는 그늘이 있는 곳을 찾아야겠죠^^전체 사이트에 올리는것도 잊지말구요.

    혜리한테 사진올리라고 하세요.

    허리는 많이 좋아졌어요. 고마워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