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a, travel, site. skill, together, communication, road, creative, precarious, urbanism, ongoing, relationship, memory, personal, following, collecting, open air, 친밀한, 로맨틱한 공간, 사적인 공간, set up situation, blind date, fun, alternative comunication

2009년 7월 16일 목요일


모여 있던 비둘기




담 위로 서 있다.



모여 들다.













정체를 들키다.








흔적만 남다.





댓글 1개:

  1. ㅋㅋㅋㅋㅋㅋㅋㅋ날아가는 비둘기의 날개밑에서
    떨어지는 온갖 벌레들이 제 눈에 보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